브랜딩
브랜드의 정체성과 가치를 명확히 정의하고 이를 통해 고객과의 관계를 형성하는 과정입니다.
로고, 색상, 폰트 같은 시각적 요소뿐만 아니라, 브랜드의 철학, 메시지, 톤앤매너 등 브랜드의 정체성을 구축하며
더 나아가 브랜드가 고객에게 제공하는 모든 경험 전체를 설계하고 관리하기도 합니다.
개인 작업
브랜드의 정체성과 가치를 명확히 정의하고 이를 통해 고객과의 관계를 형성하는 과정입니다.
로고, 색상, 폰트 같은 시각적 요소뿐만 아니라, 브랜드의 철학, 메시지, 톤앤매너 등 브랜드의 정체성을 구축하며
더 나아가 브랜드가 고객에게 제공하는 모든 경험 전체를 설계하고 관리하기도 합니다.